준결승에서 한국 대 일본의 승자

준결승에서 한국 대 일본의 승자

준결승에서 한국 대 일본의 승자

Blog Article

인도네시아는 22일(한국 시간) 카타르 도하의 압둘라 빈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조별리그 A조 최종전에서 요르단을 4-1로 꺾었습니다.

요르단(1무 2패, 승점 1점)을 꺾은 인도네시아는 조별리그에서 2승 1패(승점 6점)를 기록하며 호주(2무 1점)와 0-0으로 비긴 카타르(2승 1무 2패, 승점 7점)에 이어 A조 2위를 확정지었습니다. A조에서는 카타르와 인도네시아가 1, 2위를 차지하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KRWIN

역대 최고 기록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AFC U-23 아시안컵 본선에 진출한 인도네시아는 신태용 감독 체제에서 조별리그를 통과한 후 처음으로 8강에 진출합니다. 8강에 진출한 인도네시아의 상대는 B조 1위 팀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전반 23분 마르셀리노 페르디난드의 페널티킥으로 리드를 잡았습니다. 전반 40분 위탄 술라예만의 골이 터졌고, 후반 25분 페르디난드가 멀티골을 넣었습니다. 후반 34분 조던의 중거리 슈팅이 수비수 저스틴 허브너의 발에 맞고 굴절되어 자책골을 내줬지만 후반 41분 긴 스로인 패스를 받은 코만 테구의 쐐기골로 슈팅을 날렸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한국 시간으로 오후 10시에 B조 마지막 경기를 치르며, 이 경기의 승자는 인도네시아와 준결승 진출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